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 메이저사이트 | 안전놀이터 | 메이저놀이터 | 추천을 통해서 배팅을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스포츠중계 및 고화질로 즐기시는 분들도 배팅추천을 하실 때에는 유로픽 혹은 무료픽을 사용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하지만 결국 맞춰야 수익이 되는것이기 때문에 아무곳이 아니라 선별을 하심에도 불구하고 투자의 수익이 좋지 못하시는 분들은 타코야끼스포츠분석력을 믿고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안전한놀이터 사설스포츠토토를 원하신다면 타코야끼와 함께하세요

세리에A 2월 18일 0445 아탈란타 BC vs US 사수올로 칼초

세리에A 2월 18일 04:45 아탈란타 BC vs US 사수올로 칼초

-애틀랜타-

최근에는 리그에서도 인터밀란과 같은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다. 4연승 동안 팀은 14골을 터뜨리며 안정적인 공수 균형을 유지하며 2실점만 내주며 순위권에 올랐다. 유로파리그에서는 조 1위에 올라 16위권에 직행했다. 지난 시즌 부진했던 성적이 좋아졌다. 게다가 이번 경기부터 팀의 메인 포워드 룩먼이 내셔널컵에서 복귀해 더크 트레이레이와 함께 최전방에서 뛸 수 있게 됐다.

-사수올로-

홈에서 열린 마지막 라운드에서 토리노를 상대로 피나몬티가 넣은 골로 팀은 승점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4경기에서 승점 1점밖에 얻지 못해 이미 강등 위기에 처해 있다. 로카텔리, 라스파도리 등 좋은 선수들을 키워 빅클럽으로 이적시켜 많은 돈을 받았지만 현재 팀의 체력은 취약하다. 게다가 팀의 에이스 베라르디의 이탈로 팀은 최대의 위기에 빠졌다.

-논평-

나는 애틀랜타가 승리하는 것을 본다. 사수올로는 보로카, 엔리케 등 경쟁력 있는 미드필더들이 있는 팀이지만 보로카의 부상으로 미드필더 성적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아탈란타는 중원의 파살리치와 데렌이 경기를 장악하기 때문에 아탈란타를 꺾기가 힘들 것이다. 돌아온 Lookman이 공격을 주도하고 Ruggieri가 팀을 지원하는 등 애틀랜타의 상승 추세는 계속될 것입니다.

프리메라리가 2월 18일 05:00 발렌시아 vs 세비야 FC

-발렌시아-

그들은 지난 라운드에서 라스 팔마스에게 패했습니다. 올 시즌 그들의 상위권 진출을 방해했던 원정 폼은 또 다시 실망스러웠습니다. 그러나 집에서는 다른 그림이 나타난다. 빌바오와 알메리아를 꺾고 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올 시즌 팀의 포워드 라인을 맡은 우고 두로의 득점력이 좋고, 페펠루는 어느 팀에 가더라도 선발로 활약할 예정이다.

 

-세비야-

마지막 홈경기에서는 리그 1위 팀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꺾고 연승에 성공했다. 올 시즌 24경기에서 5승에 그쳤지만 2월에만 2승을 거뒀다. 루익 바데르를 보호해 중앙 수비에 집중한 효과가 나타나고 있는데, 그와 라모스, 나바스가 함께 수비를 보호하고 수와 수마레도 팀의 적응을 완성했다.

 

-논평-

아슬아슬한 경기를 봤습니다. 발렌시아는 페펠루와 기야몬이 함께 뛰는 등 중원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는 팀이다. 하지만 세비야의 미드필더를 상대로는 자신들이 원하는 경기를 펼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수마레와 수의 폼이 좋아지면서 라키티치의 이적으로 생긴 공백을 확실히 메웠다. 최근 수비가 눈에 띄게 좋아진 세비야는 원정팀을 굳건히 막아내며 득점에 성공할 예정이다.